(필수) 2021면접을 준비하라 - 부산시 교육청 4개년 면접 후기 자료집(의치한수,교대,사관학교 포함)
상태바
(필수) 2021면접을 준비하라 - 부산시 교육청 4개년 면접 후기 자료집(의치한수,교대,사관학교 포함)
  • 대구교육신문 김하윤 기자
  • 승인 2020.11.1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Pixabay
사진-Pixabay

(대구=대구교육신문) 김하윤 기자 - 2021학년도 면접 준비를 하려는 수험생들에게는 산삼보다 귀한(?) 자료일 수도 있다. 바로 2021학년도 대입 면접 대비 최근 4개년 면접 후기 자료 모음집이다. 이 자료집에는 일반대학을 비롯하여 의치한수를 포함, 교대, 사관학교 면접 후기까지 정성껏 탑재되어 있다. 예로부터 실제 입시 현장에서는 부산시 교육청에서 발간하는 면접 후기 자료집은 그 어떤 사교육 업체에서 발간하는 면접 관련 입시 책자보다 훌륭하다고 정평이 나있다. 또한 누구나 무료로 다 볼 수 있도록 자료를 공개하기에 따로 학원이나 사교육 현장을 찾지 않아도 된다. 부산시 교육청 4개년 면접 후기 자료집은 바로 공교육의 힘을 다시금 깨닫게 하는 거대한 언덕같은 든든함이 있다. 2021학년도 면접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필수 자료!! 이런 자료들이 널리 널리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이 크다. 

부산진로진학지원센터 4개년 면접 후기 자료실 바로가기 >>> 

https://dream.pen.go.kr/center/bd26.php?md=V&idx=19625&cate=&startPage=&search_key=&search_keyword=

 

 

대구교육신문 김하윤 기자 (edudaegu@edudaegu.co.kr)

 

 

송원학원 면접 자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www.edupdf.co.kr/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