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영 의원, 대구교육신문 인터넷판 창간 축하 전문
상태바
주호영 의원, 대구교육신문 인터넷판 창간 축하 전문
  • 대구교육신문
  • 승인 2020.01.15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수성(을) 주호영 국회의원 = 주호영 의원실 제공
자유한국당 수성(을) 주호영 국회의원 = 주호영 의원실 제공

 

[대구교육신문 창간 축사]

대구교육신문의 힘찬 새출발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5년간의 성취를 담아 새로운 도약을 시도하는 대구교육신문 임직원과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예로부터 교육은 백년지대계(百年之大計)라 하였습니다. 더구나 최근에 들어 전 세계는 인공지능(AI), 가상현실, 3차원(3D), 로봇 기술의 발전 등 4차 산업혁명 시대로 진입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바로 이런 세계적 첨단 기술 및 문화의 흐름을 백년 후까지도 선도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지금 시대에 필요한 교육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시대적 흐름 속에서 정확하고 가치 있는 교육과 관련된 정보를 교육 유튜브 동영상을 비롯하여 모바일 및 웹 기반으로 독자들에게 신속하고 공정하게 전달하는 교육 전문지, 대구교육신문의 새로운 출발은 그 의미가 매우 크다고 하겠습니다.

대구교육신문이 학생과 학부모에게 꼭 필요한 교육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여 대구 경북 지역 및 우리나라의 모든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올바른 길로 가는데 크게 기여해주길 기대합니다. 또한 교육 현장과 더욱 소통하여 다양한 목소리를 대변하고, 정론직필의 자세로 우리나라 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으로서의 역할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대구교육신문과 함께 대구는 물론 대한민국의 모든 학생들이 더 높은 지향을 갖고 진취적으로 삶을 개척하는 인재로 거듭날 수 있게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115일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주호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