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의 코로나 감염 예방법
상태바
수험생들의 코로나 감염 예방법
  • 대구교육신문Editor
  • 승인 2020.02.0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학채널 비온뒤의 긴급 브리핑, 코로나 감염 제대로 알고 예방하자.
학교나 학원 등의 밀집 공간에서 생활하는 수험생들의 필수 시청 영상

의학채널 비온뒤

코로나 유튜브 긴급 브리핑 영상

구교육신문 Editors' Pick YouTube
입시전문가가 직접 검증한 우수한 유튜브를 소개합니다.

 

수험생들의 건강 환경에 빨간 불이 켜졌다. 바로 전 세계적으로 퍼지고 있는 코로나(학명: Novel Coronavirus 2019 (2019-nCoV)). 세계 국제 보건 기구(WHO)에서는  이미 국제적 공중보건 비상사태 (PHEIC)를 선포했을 정도로 전염력이 강한 바이러스다. 

학교나 학원, 혹은 독서실이나 카페 등지에서 수험 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의 경우 마스크 하나만 착용한다고 코로나가 예방이 될까? 막연한 불안에 대한 답은 정확한 정보에 대한 접근이다. 바로 의학채널 비온뒤에서 긴급 브리핑으로 코로나에 대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영상 내용은 수험생들과 같이 젋고 건강한 사람들도 잘 걸릴 수 있다는 것과 바이러스 밀도가 높은 환경에 가지 마라는 실제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유튜브 영상은 이루어져 있다. 수험생이나 수험생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필수 시청 영상!

 

# Why? Editors' Pick : 지금 시기에 가장 필요한 영상. 공부의 힘은 건강에서 나온다. 개인 위생에 대한 올바른 관심과 지식을. 의느님들(?)의 힘!


# 해당 영상 바로가기 >>> https://youtu.be/ZlciJHebPhY


대구교육신문 Youtube Editior (edudaegu@edu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