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포스트 팬데믹' 가정의 달 행사 풍성
상태바
DGB대구은행, '포스트 팬데믹' 가정의 달 행사 풍성
  • 대구교육신문 이본원 기자
  • 승인 2022.04.2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대구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대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DGB대구은행 본점 전경.© 뉴스1

(대구=뉴스1) 김종엽 기자 = DGB대구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19 기간 비대면이나 축소된 대고객 행사를 대면으로 전환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DGB대구은행에 따르면 지난 2년여 간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확산으로 대부분 행사를 축소하거나 비대면으로 진행했으나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완전 해제에 따라 5월부터 대면행사를 재개한다.

먼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대구지역 800여명의 취약계층 아동에게 어린이날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한편 DGB금융박물관 투어를 진행한다.

또 5월 첫 주부터 본점 열린광장에서 어린이 합창단 공개 행사를 비롯해 매주 다양한 행사도 선보인다. 플리마켓 진행 및 포토스팟 조성 등 지역민 고객 문화 공간으로 열린광장을 개방한다.

이 밖에 지역아동센터 사랑의 빵 및 소외계층 어르신 맛김치 전달,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가족캠프, 헌혈 고객 초청 프로야구 관람행사 등 다양한 대면 행사를 준비했다.

임성훈 은행장 "포스트 팬데믹과 가정의 달에 맞춰 대고객을 위한 다양한 대면 행사를 진행한다"며 "소외계층을 위한 대면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 진행하는 한편 열린광장 대고객 개방 등 다양한 형태로 고객과의 만남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