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육신문TV - 맹모교육방송
상태바
대구교육신문TV - 맹모교육방송
  • 대구교육신문Editor
  • 승인 2020.01.1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교육신문 편집책임자인 박재보 편집국장이 직접 운영
재미보다는 정통 입시 교육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대구교육신문TV - 입시채널 맹모교육방송

 
 

대구교육신문 Editors' Pick YouTube
입시전문가가 직접 검증한 우수한 유튜브를 소개합니다.

 

대구교육신문TV - 맹모교육방송 유튜브 영상 캡처
대구교육신문TV - 맹모교육방송 유튜브 영상 캡처

 

수험생들과 학부모님들이 반드시 알아야만 하는 정보를

대학입시를 앞둔 고3, 고2, 고1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에게 기본 입시 정보

기초가 튼튼해야 좋은 건물을 올릴 수가 있듯이, 입시 준비 역시 기초가 튼튼해야 한다. 현재 대한민국의 대학 입시에 관련된 단편적인 정보 외에도 고등학생이나 학부모님들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정보들이 있다. 이런 정보들을 바탕으로 본인 혹은 자녀들의 입시 계획을 짤 수가 있다. 특히 지금과 같이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입시 상황에서 전체적인 입시 정보, 입시 용어들을 모른다면 결코 대학 입시를 준비할 수 없다. 

대구교육신문의 편집을 담당하는 박재보 편집국장이 바로 이러한 입시 용어 및 기본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유튜브채널을 개설하였다. '맹모교육방송'. 전체적으로 입시와 관련된 정보를 정확하고 품위있게 전달하는 것을 방송의 컨셉으로 잡았다고 한다. 주변에서는 좀 더 재미있는 콘텐츠 첨가를 적극적으로 요청(?)하였지만 박재보 편집국장은 소신인 '입시만큼은 진중하게'라는 방송 컨셉을 유지하리라 홀로(!) 다짐하고 있다. 내용만큼은 굉장히 알차서 입시와 관련된 모든 상황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된다.

 

#WHY? EDITORS’ PICK : 내용은 대단히 알차다. 내용만큼은 너무나도 훌륭하다. 내용만 본다면 100점 만점에 100점. but, 국장님 좀 더 재미있게!! please!! 부탁!!


대구교육신문 Youtube Editior (edudaegu@edu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