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평 빨리 채점하면 입시전문가 1:1 상담"…정승제·이지영 강사도 총출동
상태바
"모평 빨리 채점하면 입시전문가 1:1 상담"…정승제·이지영 강사도 총출동
  • 대구교육신문 이본원 기자
  • 승인 2021.06.02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이투스는 6월 평가원 모의평가 풀서비스 사전 예약자 중 모평 당일 빠른 채점을 완료한 고3 학생과 재수생 등 회원 300명을 대상으로 1대 1 입시전문가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일 실시되는 모평 시험 직후 오후 5시부터 이투스 사이트 내 입시채널 페이지에서 영역별 시험답안 입력 및 빠른 채점이 가능하다.

이투스는 사전 채점 예약을 신청하고, 당일 가장 빠르게 채점을 완료한 회원 중 300명을 추첨해 입시 전문 컨설턴트의 1대 1 입시상담권 혜택을 제공한다. 이투스교육 산하 계열인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 이투스앤써학원, 이투스네오 등 13개 지점에서 입시 컨설팅을 맡고 있는 전략담임과 입시 전문 컨설턴트들이 입시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별 맞춤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모의평가 채점 기반 성적 분석, 확정 등급컷, 오답노트, 지원 가능 대학, 해설 강의도 제공한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장은 “문이과 통합형으로 처음 실시되는 올해 수능은 국어, 수학 영역에서 선택과목에 따른 표준점수의 산출방식이 달라지면서 혼란을 겪는 수험생들이 많다”며 “6월 모평 성적을 기반으로 다양한 입시 전략 경험을 갖고 있는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체계적인 입시 로드맵을 설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는 모의평가 당일 저녁 8시부터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의 브리핑을 시작으로 정승제, 이지영 등 이투스 스타강사 라인업이 총출동하는 '합방 라이브'를 유튜브, 그로우 등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