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3월 학력평가 온라인 풀 서비스 무료 제공
상태바
메가스터디교육, 3월 학력평가 온라인 풀 서비스 무료 제공
  • 대구교육신문 이본원 기자
  • 승인 2021.03.2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은 오는 25일부터 고등학생 전국연합 학력평가 온라인 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고3 수험생 대상 온라인 풀서비스는 채점 결과부터 2022 수능 예상 성적, 지원 가능 대학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변경된 수능 체계를 반영한 채점서비스는 영역별 원점수, 등급, 백분위, 표준점수를 산출해 준다. 서비스 이용 회원들의 채점 데이터를 토대로 전 영역의 실시간 등급컷 추정치도 제공한다.

성적 분석 리포트에서는 경쟁자 대비 본인의 취약 영역 및 영역별 점수 상승 가능성을 각각 수치화해 보여주고, 현재 점수로 지원 가능한 대학도 제시한다.

이와 함께 영역별 강사들의 해설 강의, 주요대학 미니배치표 서비스 등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학력평가 당일인 25일 오후 7시부터는 메가스터디교육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한다.

1부에서는 김동욱(국어영역), 현우진(수학영역), 조정식(영어영역) 강사가 과목별 난이도를 분석하고, 신학기 공부 방향과 학습 방법을 제시해준다.

2부에서는 남윤곤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올해 달라진 수능과 대입의 핵심 이슈를 점검하고, 3월 학평 이후 전형별 입시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