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성도서관, 도서관 홍보 SNS기자단 공개 모집
상태바
대구수성도서관, 도서관 홍보 SNS기자단 공개 모집
  • 대구교육신문 김하윤 기자
  • 승인 2021.01.1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대구교육신문) 김하윤 기자 - "글쓰기, 동영상제작,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사람,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


 대구수성도서관(관장 조정희)은 도서관 홍보 및 SNS 운영에 대한 관심이 많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도서관의 생생한 소식을 전달하는 ‘도서관 홍보SNS 기자단’ 10명을 1월 12일(화)부터 2월 14일(일)까지 모집한다. 기자단은 3월부터 12월까지 수성도서관 현장에서 취재한 독서문화행사, 프로그램을 SNS(도서관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거나, 도서관 이용자 및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이야기와 의견을 발굴⋅안내, 제도개선 등의 의견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기자단에게는 SNS 관련 교육과 도서관 행사 및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 기회, 도서 대출기간 연장, 독서문학기행 참가 기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daegu.go.kr/suseong)에서 참여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담당자 이메일(bsc1214@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참여 결과 여부는 개별로 통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성도서관 독서문화실(☎231-2541)로 문의하면 된다. 조정희 관장은 “SNS기자단이 도서관과 지역주민 간의 소통 창구가 되기 위해 시민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